친한사이라니까 저라면 우웩!우웩 할거같아요~그리고 아진짜 미안해 임신하니까 코가 예민해진건지 스킨,로션 향만 맡아도 속울렁거려서 요즘 나 아예 무향쓰고 향수는 쓰지도않자나 라고 간접적으로 표현해볼거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동료 향수 냄새 말하실거같으세요?
사이가 좋은 동료이고 배려심 많은 동료인데, 꼭 점심 먹고나서 머리 아플정도로 향수를 뿌려요..ㅠ 제자리 바로 앞이라 점심시간에 눈좀 붙이고 쉬려는데 진한 머스크 향 같은걸 4번정도 뿌리는데..워낙 친하고 조은 동료라 말하기가 망설여져요ㅠ 미혼이라서 임산부한테 강한향이 안좋다는걸 아예 모르는거 같긴한데.. 한달뒤에 제가 출산휴가들어갈건데 좀만 더 참을까요? ㅡㅠ소심한 INFP.. . .
댓글
9
말하기애매할거같아용 자기몸에뿌리는거라 아니면 바디미스트같은거선물해보심이..ㅠ0ㅠ 아님 조심스럽게말해버세용 향수냄새도역해져서 싫어지더라고용임신하고나니..흑 고생이시네용
음.. 저는 대놓고 말하는 스타일이긴한데 그게 불편하시면.. 뭐 초콜릿이라도 주면서 임산부한테 향수가 안좋다고하는데 조금 덜 뿌려줬으면 좋겠다고 말해보시는것도.. 아님 헛구역질하는 연기라도😭😭
아이구ㅠ 저라면정말 좋고 친한 동료분한테 안뿌려도 향기로우니까 그만 뿌리라고 웃으면서 좋게 말하고 넘길거같아요~ 추가로 머스크 향은 조금만 뿌려야 잔향아 좋아요
힘드시겠어요.. 저는 향나는 오일 강하게맡고 구토한적도 있어서ㅜㅜ 보통 힘든게아니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