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ㅜㅜ 재검뜨면 병원에 4시간 있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에고 고생이시네요 재검은 통과하시길 바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하라네요.
오늘이 24주5일 145나와서 재검 하라네요. 처음에 공복에 피뽑고 약두병을 마셔야한다니 한시간에 피를 봅는더네요 4번을 쓰러지겠다.
댓글
10

그렇다네요^^.
어.. 재검 넘나리 싫어요 ㅠㅠ 월요일에 재검 하러 갑니다..
다들 재검 잘받으시길요.
저도 방금 이글보고 병원에서 전화와서 받으니까 일주일 내 재검하러 오라네요😭😭
50g ogtt 140 기준인데 약간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확진검사는 잘 나오실것 같아요!! 100g ogtt는 공복 95 / 1시간 180 / 2시간 155 / 3시간 140 이고 2개이상 높으면 확진이니 참고하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