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넘 힘들어서... 9월 17일 예정일인데 6월부터 산전육아휴직 들어가용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맘들 육아휴직/출산휴가 언제부터 쓰시나요?
오늘로 25주차 접어든 직장인 예비맘이에요. 출산예정일이 9월 8일인데 여태 컨디션이 꽤 좋았었어서 8월 초나 중순까지 일하다 육아휴직 쓰려고 했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컨디션이 훅 떨어져서 ㅠㅠ 숨쉬기가 힘들고 속이 쓰리고 갑갑한데 앞으로 아가 더 커지면서 배 더 나오면 더 힘들어질거같고, 한여름에 만삭일 생각하니 고민이네요ㅠㅠ 다들 예정일 얼마전부터 육아휴직/출산휴가 들어가시나요?
댓글
24
추석지나고 1주일있다 출산이라ㅠㅠ 마음같아서 버틸때까지 버티고 명절상여금 받고 가고싶네요 ㅋㅋㅋㅋ 제몸이 그렇게 따라줄지 모르겠네요ㅠ
보통 예정일 한달~2주전으로 해서 쉬시는것 같네요~ 저도 9/5 예정일인데 8말부터 출산 생각해서 광복절즘부터 휴가 들어갈 계획이에요☺️
전 9.30예정인데 7월 중순부터 쉬러구요!!!허리디스크땜에 요 몇일 제대로 걷지도 못해서 내일 당장이라도 들어가고싶너요ㅠㅠ
9/18예정인데 9/2까지 출근하고 연차 쭉 쓰고 18일부터 출산휴가 할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