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브라하시나요?

수유브라를 아직 구매하진 않았어요^^; 집 밖에 나갈 땐 브라를 하는데, 집에선 나시입구 위에 티셔츠만 입고 있거든요,그런데 브라 계속 안하면 가슴 쳐지나요? ㅠ ㅠ 원래도 큰 편이 아니었던지라... 무심하게 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요?

댓글

14

  1. 집 오자마자 브라부터 벗습니다..ㅎㅎㅎ

  2. 저는 원래도 납작이라 임신해도 크게 변화가 없어서…😅 기존 쓰던거 해도 무리는 없는데요 원래도 집에서 안해요ㅋㅋ 신발 다음으로 벗어던집니닷 그런데 오히려 꼭지 부분이 커지고 예민해지면서 옷에 닿으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가볍소 편한 소재로 하고 있어야하나 싶네요

  3. 전안해요 밖에서도 나시에캡달린거안에입고용... 배나오니 브라숨막혀서 명치눌려서못하게써용

  4. 저는 아예 브라안하고 집에서는 그냥 티만 입고있고 밖에 나갈때는 캡나시입는데.. 그렇게 한지 10년도 넘었는데 처지는거 모르겠어요~~ 뭐 생활습관이나 운동여부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브라 착용여부가 그렇게 중요한거같지는 않아요😊 그렇게치면 외국언니들은 다 처져있겠죠ㅎㅎㅎ

  5. 나갈때만 브라해요. 독립후부터는요. 넘 쪼여서 답답해서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