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기가 엄마랑 똑같이 서있다고 하셨는데 ㅎㅎ 아직 태반에 비해 애기가 작아서 360도 돌아다닌다고 괜찮다고 하시던데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아기위치ㅜㅜ
지난번 검진때도 아기가 불편한 자세로 있다고 하셨는데 오늘 한달만에 검진받으러 갔더니 또 불편한 자세이야기를 하시네영 ㅜ ㅜ 불편한자세루 있어두 갠찮을까요~? 어떻게 해야할가욤..
댓글
7

우아 ㅎㅎㅎㅎ서있는건 처음들어봐요! 저는 늦게자서 그런지 아기도 밤늦게까지 잠안자구 시도때도없이 태동중이에용.. 나와서도 그럴까바 걱정즁..😱

임신때 엄마 생체리듬 따라간다는 말도 있던……😱 뭐 아기마다 다르겠져ㅎㅎㅎ
저도 그런 적 있어요! 아기가 왜 이렇게 스스로 불편한 자세로 있는지 모르겠다고 들었었는데 다음번 검진 때 보니 달라져있더라구요 근데 까망콩님 아가는 계속 그 자세인가요? 🫢😮 육아책에서 보니 이 시기에 아기는 자세를 계속 바꾸면서 편한 자세로 있는다던데 그럼 그게 어른들한텐 불편해보일 수 있어도 아가한텐 편한 자세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 저도 의사는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그리 좋게 생각하시고 다음번에도 또 아가가 그 자세로 있다면 저람 다른 병원도 한번 더 가볼 거 같네요 다른 의사쌤은 뭐라 얘기하시는지 비교해볼겸요 😊

긴글 감사드려용 ㅎㅎㅎㅎ 애기가 편한자세이면 좋겠다만 출산전까지 애기는 계속 움직인다구 하니 양수량도 갠찮타구하셔서 뱃속에있을때가 좋은가라구 하시는데 그냥 하루빨리나왔으면 좋겠어용 ㅎ 실제로 못보니까 더 걱정되서 미치겠네용 ㅜㅜ
불편한 자세가 뭐에요? 역아랑 다른거죠?

그런거같아용 ㅜㅜ 저두 초산이라 좁아서 그런가 이생각두했는데 이직 초짜맘이라 서툰부분이많아서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