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에서 철분이랑 비타민디만 필수고 나머지는 선택인데 굳이 필요하지않대서 안먹고.. 물 3리터씩 마시고있어요 ㅎㅎ 덕분인지 변비도 없고 붓기도 별로 없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드시는 분들요
25주 둘째맘이에용 과식하는것도 아닌데 뭐 거의 매주 1키로 씩은 찌고 있어서 ㅠ (나름걷고 필라도 하는데 말이죠🤣) 둘째에다 노산이라 그런지 ㅠㅡㅠ 변도 부드럽게 해준대서(쾌변을 못해서 몸무게가 더 느나도 싶네요) 효소 먹어볼까 하는데 임산부가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드시는 분들 있으시던데 효과 어떠세용?
댓글
11
저는 변비때문에 샐러리랑 푸룬주스먹고있어요 효과좋아요 여행갔다가 일주일만에 2키로 쪄서 이상하다했는데 화장실을 못간것도 있어섴ㅋㅋㅋㅋㅋㅋ쾌변하고 재니까 다시 2키로 줄었다능
저는 원래 소화가 잘 안되고 잘체하는편이라 예전부터 모어벨라효소 먹고있어요~ 먹고나서부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소화가 다 잘되는편이라 비싸도 끊을수가 없어서 가끔 한번씩 행사할때 쟁여놓구요ㅎㅎ 맛도 레몬맛, 파인샌드맛이라 편하기도 하구요 먹고 대변도 잘보고 있어요~ 평소엔 1개 과식하면 2개씩 먹어요
효소는 정말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요- 저도 배변때문에 시작한 효소인데 변비 하나두 없고 확실히 소화도 잘되요! 한두달이 아니라 정말 오래 드셔보시면 효과가 있으실거에요 하루 두포씩 식후 바로! 정말 배변 효과때문에 전 끊을수가 없네요 😂
속이 많이 안좋을때 저도 고민하다 소화효소 구매했는데요 쫄보라.. 매일 먹진 못하고 과식하는 날에만 먹곤했는데 사실 크게 효과보진 못했어요😅 꾸준히 먹어야하는데 제가 그러지 못해서 그랬을까요;; 쾌변은 최근에 골드키위 먹으니 직빵이던데요!! 도전해 보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