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드시는 분들요

25주 둘째맘이에용 과식하는것도 아닌데 뭐 거의 매주 1키로 씩은 찌고 있어서 ㅠ (나름걷고 필라도 하는데 말이죠🤣) 둘째에다 노산이라 그런지 ㅠㅡㅠ 변도 부드럽게 해준대서(쾌변을 못해서 몸무게가 더 느나도 싶네요) 효소 먹어볼까 하는데 임산부가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드시는 분들 있으시던데 효과 어떠세용?

댓글

11

  1. 저도 병원에서 철분이랑 비타민디만 필수고 나머지는 선택인데 굳이 필요하지않대서 안먹고.. 물 3리터씩 마시고있어요 ㅎㅎ 덕분인지 변비도 없고 붓기도 별로 없어요~~

  2. 저는 변비때문에 샐러리랑 푸룬주스먹고있어요 효과좋아요 여행갔다가 일주일만에 2키로 쪄서 이상하다했는데 화장실을 못간것도 있어섴ㅋㅋㅋㅋㅋㅋ쾌변하고 재니까 다시 2키로 줄었다능

  3. 저는 원래 소화가 잘 안되고 잘체하는편이라 예전부터 모어벨라효소 먹고있어요~ 먹고나서부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소화가 다 잘되는편이라 비싸도 끊을수가 없어서 가끔 한번씩 행사할때 쟁여놓구요ㅎㅎ 맛도 레몬맛, 파인샌드맛이라 편하기도 하구요 먹고 대변도 잘보고 있어요~ 평소엔 1개 과식하면 2개씩 먹어요

  4. 효소는 정말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요- 저도 배변때문에 시작한 효소인데 변비 하나두 없고 확실히 소화도 잘되요! 한두달이 아니라 정말 오래 드셔보시면 효과가 있으실거에요 하루 두포씩 식후 바로! 정말 배변 효과때문에 전 끊을수가 없네요 😂

  5. 속이 많이 안좋을때 저도 고민하다 소화효소 구매했는데요 쫄보라.. 매일 먹진 못하고 과식하는 날에만 먹곤했는데 사실 크게 효과보진 못했어요😅 꾸준히 먹어야하는데 제가 그러지 못해서 그랬을까요;; 쾌변은 최근에 골드키위 먹으니 직빵이던데요!! 도전해 보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