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운동 진짜 많이하시네요ㅜㅜ 하루 2회 30분 ㅜㅜ 저도 엄마랑 외할머니 다 당뇨갖고계셔서 너무 걱정되네요😭😭 오늘부터 시작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알 수 없는 임당의 세계 (임당검사 후기)
기형아 검사 때만큼이나 떨렸던 임당 😔 떨리는 마음으로 검사나 결과를 기다리는 분이 많을 거 같아 임당 검사 후기 남겨봅니다❗️ - 1일 1초코 - 밀가루 매니아 (떡볶이,라면,비빔국수,칼국수,빵, 과자 등등) - 여름엔 수박 & 아이스크림이죠 ! - 포기 못하는 커피 (임신 후엔 디카페인) - 인스턴트식품 사랑함 - 친척중에 당뇨환자 많음 - 채소보단 고기파 - 임신 후 10kg 증가 - 만 35세 - 검사 당일 폭풍태동으로 겨우 1시간 수면 이런 저 인지라 😮💨 재검떠도 할 말 없다 생각했고 임당 통과되어도 120대나 130대로 겨우 통과될 줄 알았는데 수치도 생각보다 낮게 나왔고 결과도 검사 다음날 오후에 빨리 나왔어요 😮 비위가 약한편이고 초기에 양치덧 증상도 있었기에 시약 맛도 걱정했는데 오히려 맛있었고요ㅋㅋ 이래서 매일 단 거 먹어도 임당 안 나올 사람은 안 나오고 매일 관리하며 건강식단으로 먹어도 나올 사람은 나온다고 하나봐요 😅😅 그나마 저는 임신 전엔 하루 만보~2만보씩 걷기 + 필테 꾸준히했고, 임신 후엔 하루2회 30분씩 산책하려고 해서 임당 통과된건가 생각하고 있어요 암튼 그러니 저처럼 평소 단 거 좋아하는 분도 너무 임당 걱정하며 스트레스 받지마셔요 꾸준한 관리면 모를까 검사 앞두고 잠깐 식단관리하는건 의미 없는 거 같아요 오히려 임당인 지 모르고 지나갈 수 있으니 아가나 맘님께 더 위험하구요🥲 태반호르몬 문제라고 하던데 그냥 마음 편히 가지시고 평소대로 드시다가 검사 받으면 될 거 같아요 임당검사 앞두신 분들께 좋은 기운만 팍팍 보내드립니당❣️ 그럼 아가랑 예쁜 하루 보내셔요👶🏻🤰🌷
댓글
28

앗 뿌꾸맘님 임당검사 아직 기다리고 계신가봐용 두근두근😢😭 너무 떨릴 거 같아요 벌써 여름날씨 같구, 또 임신으로 인해 땀이 많이 나지만 선선한 시간대에 운동한다 생각지 마시고 동네 맛집 뭐 있나 구경 & 길거리 꽃구경 & 다이소 같은 가게 구경 한다 생각하고 나가면 좋더라구요🌷 그리고 임당검사 어차피 한번에 뽝! 통과하실테니 넘 걱정말고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셔요 ❣️❣️

네 저는 6/10일이에요 왜이렇게 날짜가 안가는지😭😭 좋은주말되세요😍

핫 2주정도 남았네용 ! 저는 차라리 임당검사 빨리 해치우고 싶은 맘 반 / 다가오니 너무 떨려서 늦게 왔으면 하는 맘 반 이랬는뎅 ㅠㅠ 좋은결과 나오니 마음이 너무 편하네요 뿌꾸맘님도 6월 10일에 검사 잘 다녀오시공! 좋은 결과로 후기 들려주세요 ❤️
좋은기운 받고 저도 임당검사 한번에 퐉퐉~~!!

그럼요 ! 한번에 임당검사 통과하시도록 기운 팍팍 보내드릴게요🌷 태명처럼 기쁨만 가득할거예요 ☺️ 임당검사 화이팅 !!
저도 군것질많이하고 단거좋아하는데 내일 임당검사 잘 통과할수있겠죠?정말 긴장이안될수가없네요..ㅎㅎ

죄지은것도 없는데 병원갈 때마다 왜 이리 긴장되고 떨리는 지🥹 임당검사가 긴장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그래도 태랑맘님은 어차피 임당검사 아주 낮은 수치로 통과될테니 넘 긴장말고 오늘밤 꿀잠 주무시고 내일 병원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
1일 1초코에 밀가루매니아 수박에 환장하는 저도 글 읽고 위안 얻어갑니당 ㅎㅎ

맞아요 걱정하실필요 없어요 ❣️ 어차피 보보님은 임당통과 되실건데요 뭐 😆😆 임당검사 잘 받고 오셔요 홧팅팅
저도 내일인데!! 무엇보다 오늘 잠을 좀 푹 잘자면 좋겠어요🥺🥺 확실히 숙면하고 일어나면 담날 몸이 가볍도 덜붓더라구요! 첨엔 임당검사 별거 아니겠지 했는데 다가올수록 떨리고 걱정스럽네요!!

내일이라니!! 두둥 임당검사결과 잘 나올테니 넘 걱정마시고 오늘 완전 꿀잠 주무시길 바랄게요❣️ 혹, 걱정으로 밤 새우셨더라도 저는 1시간 자고 갔는데도 통과됐으니 동글쓰님도 괜찮을거예요 내일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 😁😁 임당검사 통과길만 걸으셔요 헤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