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은 리뷰 내용 수정도 되는가보네요 요기요는 수정이 안되는거 같던데. 사실만을 쓴거면 털어버리세요 더이상 남긴 글과 댓글 보면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앞으로 안시켜먹으면 되니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치킨집에 리뷰를 썼는데 한번 봐주세요...ㅠ

이거 제가 잘못한건가요....? 맨 처음인 어제 돈아까워서 별점 3개 드렸다가 사장님이 아니라고 퍽퍽살일리가 없다고 윙봉은 반 잘랐고 날개는 하나 죄송하다고???그렇게 해명하시길래 별점 4개로 수정해드렸어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글쓰는 재능이 있다면서 비꼬는식으로 수정하셨더라구요;; 정말 다리 2개에 날개 1개에 나머지는 다 커다란 가슴살이었고 그 맛있는 허벅다리살도 없었어요...ㅜ 진짜 맛은 있었는데 날개랑 허벅다리살 좋아해서 넘 속상해서 그냥 별 4개로 드린거거든요.... 임산부라 무서워서 그냥 리뷰 지우려고 하는데 제가 심하게 잘못한건가 싶어서 여쭤봐요...ㅠㅠ
댓글
13
지...지우지 마요...??저 너무 무서운데요...ㅠㅜㅠㅜ;;;;;;
리뷰 지우지마세요. 저 정도면 잘써준거임. 근데 한마리인데 왜 크다고 자르나요.. 저는 날개부위 더 좋아하고 퍽퍽살 별로 안좋아해서 저러면 좀.. 한마리를 왜 본인이 맛있는 부위만 빼는지..
리뷰 지우지 마세요~~ 저런데는 혼쭐나야함
리뷰 지우지말고 차라리 별점하나로 수정하세요 저정도면 블랙컨슈머도 뭐도아닌 그저 사실을 얘기한거 쭌인데요 제가 주인이라면 잘못보낸거에 대한 사과라도 하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