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치킨집에 리뷰를 썼는데 한번 봐주세요...ㅠ

치킨집에 리뷰를 썼는데 한번 봐주세요...ㅠ

이거 제가 잘못한건가요....? 맨 처음인 어제 돈아까워서 별점 3개 드렸다가 사장님이 아니라고 퍽퍽살일리가 없다고 윙봉은 반 잘랐고 날개는 하나 죄송하다고???그렇게 해명하시길래 별점 4개로 수정해드렸어요 그런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글쓰는 재능이 있다면서 비꼬는식으로 수정하셨더라구요;; 정말 다리 2개에 날개 1개에 나머지는 다 커다란 가슴살이었고 그 맛있는 허벅다리살도 없었어요...ㅜ 진짜 맛은 있었는데 날개랑 허벅다리살 좋아해서 넘 속상해서 그냥 별 4개로 드린거거든요.... 임산부라 무서워서 그냥 리뷰 지우려고 하는데 제가 심하게 잘못한건가 싶어서 여쭤봐요...ㅠㅠ

댓글

13

  1. 배민은 리뷰 내용 수정도 되는가보네요 요기요는 수정이 안되는거 같던데. 사실만을 쓴거면 털어버리세요 더이상 남긴 글과 댓글 보면서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앞으로 안시켜먹으면 되니까요

  2. 지...지우지 마요...??저 너무 무서운데요...ㅠㅜㅠㅜ;;;;;;

  3. 리뷰 지우지마세요. 저 정도면 잘써준거임. 근데 한마리인데 왜 크다고 자르나요.. 저는 날개부위 더 좋아하고 퍽퍽살 별로 안좋아해서 저러면 좀.. 한마리를 왜 본인이 맛있는 부위만 빼는지..

  4. 리뷰 지우지 마세요~~ 저런데는 혼쭐나야함

  5. 리뷰 지우지말고 차라리 별점하나로 수정하세요 저정도면 블랙컨슈머도 뭐도아닌 그저 사실을 얘기한거 쭌인데요 제가 주인이라면 잘못보낸거에 대한 사과라도 하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치킨집에 리뷰를 썼는데 한번 봐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