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에 계신 예비맘들 어디병원 다니시나요

안뇽하세요#~ 저는 타지역에서 와서 대구는 이제 8개월짼데 .. 출산병원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요~~ 지금 메디파크 다니고 있고 의사쌤도 맘에 드는데요~~ 좀 작기도하고.. 불안함이 있어서요ㅠ 산후조리원도 이번에 리모델링 하긴 했는데 공간이 좀 답답해서보여서ㅠㅠ 혹시나 출산중에 문제가 생기면 여기서 어떻게 대처를 할 수 있을까... 뭐 그런 불안함... 그래서, 효성병원으로 전원 생각중인데,, 다들 어디로 다니시고 계신가요? 효성병원 다니고 계신분은 의사쌤도 추천해주세요~~

댓글

7

  1. 효성 다니고 있어요! 5과 선생님 차분하시고 친절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서울에서 이사와서 대구 8개월째에요ㅠㅠ 저는 효성이 제일 가까워서 효성으로 다니고 출산도 2월이라 조리원 역시 본느로 예약했어요. 시설은 좋은데 평이 갈리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병원연계에 출산 후 이동 중요시 생각해서 본느로 결정했습니당 병원 쌤은 9과 샘한테 진료보고 있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세요. 간호사쌤들도 친절하시구요 궁금한거 잘 알려주세요 :) 단점이라면.. 예약해도 대기가 좀 있고 초음파화질이 좀 별로라는 점 밖엔 없네요:)

  3. 저도 시지파티마요~~

  4. 저는 원래 서울에 있다가 맘에 드는 병원이 없어서 대구시댁으로 왔는데요~ 더블유여성병원밖에 안가봤는데 여기 좋아서 정착했어요 ㅎㅎ

  5. 저도 시지파티마여성병원 다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