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은 10주차

지금은 10주차

내년에 애기 낳구, 식 올리는 초보 맘입니당 😊 9주차에 애기 보러 갔었는데, 3주 후는 12주차니 기형아 검사하러 오라구 해서 왜이렇게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는 걸까용 🥹 ,, 저는 아직 피비침 한번두 없구, 입덧도 심하게 없구, 먹덧이 .. 😅 가스도 엄청 차고, 젖꼭지도 건들면 아프구, 특히 얼굴이나 가슴, 등에 여드름 나요 .. 호르몬 때문에 .. 엄청 속상 😔 .. 이럴 때 다른 예비 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2

  1. 저랑 증상이 같으시네요 등드름 진쯔.....

    1. subcomment icon

      진짜 스트레스 ,,,,, 😭😭

  2. 저두3주뒤인12주차오라고하셨는데.... 시간너무안가서궁금해서죽을뻔했어요. 이제9일남았답니다.시간은가긴가네요.ㅎ

    1. subcomment icon

      넹 시간은 가긴 가는데, 그 날만 기다리고 있으니까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만 같은 ㅎ

  3. 저두 내년에 애기낳고 식올리려고 계획중이에욥ㅋ.ㅋ 지금 11주차인데 하루하루 시간이 너무 안가는거같아용ㅋㅋㅋ 예쁜애기 만나는날을 손꼽아기다리니ㅜㅜ 맘이 조급한거같아용ㅋㅋㅋ

    1. subcomment icon

      식장 계약은 하셨어요 ? ㅠㅠ 애기 낳고 미루는게 다수라고 해서 저희는 얼른 날짜 나온김에 계약할려구용

    2. subcomment icon

      그죠ㅜㅜ 예약이라노 해놔야 더 안미룰텐데ㅠㅠ 지금 친정에서 지내고있어서 아직 아무것도 못했어용....ㅜㅜ 웨딩촬영은 언제쯤 하시나요?

  4. 저는 몸에 아토피도,,,다시 도졌어용ㅠ 수시로 보습크림 발라주면 좀 갠찮더라고요! 선물받은것들 지금부터 마구마구 쓰는듕이에용 ㅋㅋ☺️

    1. subcomment icon

      어떤거 사용하고 계실까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아토팜껄 제일많이 선물 받아서 먼저쓰고있어용 ㅋㅋ아낌없이 듬뿍짜서 팍팍 쓰니까 많이 좋아졌어요!

  5. 저도 여드름 엄청나고 가스에 가슴도아파요ㅠㅠ 시간이 약이겠거니 버티는중입니당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ㅠㅠㅠㅠ 괴로워요 ㅠㅠ 같이 힘내봅시당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