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최근 코로나 걸리고 회복했는데 미각과 후각은 시간이 지나면 돌아와요. 푹 쉬시고 열나지 않게 몸관리 잘 하시면 곧 회복할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11주차인데 코로나걸렸어요 열이심하게나서고생햇는데 지금은 미각과후각을 잃었네여ㅠㅠ 미각과 후각돌아올수있는 방법없을까요 .,.
댓글
4
감사합니다ㅠㅠ기다리는수밖에없네여ㅠㅠ
힘드시겠어요 ㅠㅠ 미각이랑 후각은 시간이 지나야 돌아오지 않을까요.. 잘먹어야 나으니 잘드시고 쾌차하세요!
빨리 회복되셔야할텐데... 코세척해서 콧물이라도 자주 빼내시면 좋지않를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