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니 더 먹고픈데... 어쩌지요ㅜㅜ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마라탕.. 안먹는게좋겠죠?ㅋㅋㅋㅋ 8주차인데..
숙주 아삭거리는게 넘 먹고싶네요ㅋㅋㅋ 마라탕 먹방만 계속보고잇어요…ㅋㅋㅋㅋㅋ
댓글
20

저지금 후회중이에요ㅠㅠ 임신전에는 잘먹었는데ㅠㅠ 먹고나니 속쓰리네요 ㅠㅠ
전 임신 전에 마라탕 식당에서 먹고 다음날 화장실 바닥에서 누워있을 정도로 배가 너무 아파 고생했었어요. 그 이후로 그냥 먹방만 보며 대리만족합니다 ㅎㅎ
마라탕에 마라는 중국에서도 임산부는 먹지 않는 재료라고합나다 전 그래서 아예안먹는데 .. 정 먹고 싶으셔도 자주 안드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저두 그래서 동네에서 젤 깨끗한 매장껄로 먹어요 ㅠㅠ 안먹을순 없는 마라탕😆
저 어제 먹었어요ㅋㅋ 배민에 산초들어가믄 꼭빼달라고 요청사항 넣고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