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차인데요 2주에한번씩 꼭 받던사람이라 지금도 계속하구있어요 (슈가링왁싱)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왁싱
주기적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했었는데 초기인데 해될까요 ˙𐃷˙?
댓글
7
보통 20주부터 하더라구요:)
저는 초기때 했어요..!! 미국에 있는데 상관없다구 하더라구요..?🙂 왁서가 청결하게 한다면 괜찮대용!ㅎㅎㅎ 꾸준히 받으셨으면 괜찮을고에용!🙏🏻
저도 임신전 꾸준히 받앗엇는데 아무래도 초기는 안하는게 좋다고 해서 전 그냥 안햇어요.. 꾸준히 받은 사람은 괜찮다해도 저는 혹시라도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그냥 중기때하려고 버티고잇어요ㅠㅠ
꾸준히 받던사람들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받았아요 단 1달에 한번 받았는데 그주기가 두달에 한번으로 바뀔뿐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