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전검사 & 1차 검사 같이 하나요?

안녕하세요 12주차 접어든 보석맘이에요 이번주 토요일에 산전검사랑 1차 기형아검사 예정인데 원래 두가지 검사를 같이 하나요? 1차 검사때 아기 움직이는거 보려고 달달한거 드시는 분들 있다고 하는데 산전검사에 피검사도 같이 있지않나요? 공복에 오전검사로 예약하긴 했는데 저도 아기 움직이는거 꼭 보고싶어요.....ㅠㅠ 제가 다니는 병원은 초음파 영상을 12주부터 제공한다고해서 다른맘들 보니까 젤리곰 영상이랑 심장소리 핸드폰으로 수시로 보고 들으시던데 여긴 왜 12주부터 해주는지 모르겠어요 ㅠ 그래도 이번주 주말에 가서 만나면 되니까 조금만 더 참아보렵니다 정보 부탁두려욤

댓글

7

  1. 전 산전검사는 7주쯤했고 기형아는 11주에 한다고 그때로 예약잡고왔어요

  2. 아, 글고 촘파영상은 4주때 첨 봤을때부터 처음소리어플로 주셨었어요

  3. 저는 산전검사는 6주에 했고 8주에 결과듣고 11주차인 오늘 1차 기형아검사 했어요

  4. 일찍부터 확인 안해주시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나름 안정기때 확인해주시는 것 같네요! 저는 7주에 산전검사(피검사) 했고 9주에 방문해서 산전검사 결과 확인하고 12주에 기형아검사 해요!

  5. 저는 7주차에 했고 그때 초음파영상도 받았어요. 갑상선 수치가 살짝 범위를 벗어난다고 12주에 오면 재검한다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