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3일이래요~

8주차 3일이래요~

임신의 상징인 입덧도 없고 7주차까진 배아픔과 변비? 정도의 증상만 있었어서 임신인지 계속 걱정 했었어요 그래서 계속 2일에 한번 꼴로 테스트 해서 2줄 나온 테스트기만 4개에요 ㅎㅎ 초음파 보러가는 그 날까지도 사실 이게 사실 테스트기거 고장이 아닐까, 막상 초음파 봤는데 아기가 아니고 응아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건강하게 잘 있다는 얘기 듣고 남편은 울었어요 9주차인 이젠 배 아픔도 없고 입덧도 여전히 없고 아~~~~~무 증상이 없어서 또 불안하네요 ㅠㅠㅠ

댓글

5

  1. 저도 9주 앞두고있는데 속울렁거림이랑 살짝 배당김 정도에용!! 확실히 증상있으니 덜 불안하긴해여ㅠㅜ 어제 입덧이나 울렁거림없어서 입덧 끝났나햇는데 입이 초사에여 ㅎ 오늘 또 울렁울렁 ㅎㅎ

  2. 저도 별 증상 없어요~ 다른분들보면 많으시던데 우린 축복이라 생각하며 잘 지내보아요!

  3. 저도지금아무느낌없이지내고있답니다ㅎ9주3일차요

  4. 아가는 강해요~! 넘 걱정마시구 편안하고 즐거운 생각만 하세요^^ 저두 입덧은 조금 불편한정도구 배아픔도 8주차 들어서니 좀 줄어들었어요. 엄마고생 덜 시키는 효둥이 입니당~ 잘먹구 잘자면 아가두 건강하게 잘 클거에요!!

  5. 축하드려용👏🏻❤️ 저도 증상 거의 없었는데 입덧 있는 분들은 너무 힘들어하시더라구요ㅠ 축복 받으신 거에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