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은 원래 있었다 없었다 하고 임신이랑 별로 상관 없대요. 전 체력이 조금 딸리고 약간의 변비 말고는 아무 증상 없는데 11주까지 무사히 유지하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불안한 마음에 내일로 예약 옮겼어요ㅠㅠ
원래 다음 주 수요일에 예약 했었는데 아팠던 배도 안 아프구 가슴통증만 여전하길래 입덧은 거의 없었어서 잘 있나 불안했는데 배도 안 아프니까 요 귀염둥이 크기는 하는건지 뭔지 불안해하다가 그냥 마음 편하게 보고 안심하려고 예약 바꿨어오 ㅠㅜㅋㅋㅋ 8주 3일차인데 갑자기 증상 사라지는게 맞는건가요...?
댓글
9
증상없을때 많이 먹어두세요 다음날 더 심한게 몰려올지도 몰라요 ㅠㅠㅠ 9주부터 시작해서 11주까지 미쳐버리겠습니다 ㅠㅠㅠ
저두8주넘어갈때부터9주접어들무렵증상이없어지고불안해서진료당겨서병원다녀왔어요~ 아무탈없이잘크고있을꺼에요 그래도보고오니안심됩니다. 궁금하실땐병원다녀오심을추천드립니다
증상이 없는날이 있어요 저도 불안했지만 12주까지 잘 왔네용 ㅎㅎ 증상없는날 다음날엔 바로 증상 오던데용.. 증상 없는날을 즐기셔야 해요 만약 몇일동안 증상이 없는거면 불안하겠지만요ㅠ


탈퇴한 유저
앗 그럼 오늘을 즐겨봐야겠어요 열이 오르는데 오늘따라 열이 안 오르는게 ㅎㅎㅎㅎ..
저 오늘 8주 4일인데 입덧이 없어지고 가슴통증도 줄고 그래서 이번주토욜 예약인데 오늘 병원을 갈까 고민중이예요 ㅠㅠ 괜히 증상 사라지면 불안하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눈 뜨자마자 웃프지만 가슴 먼저 눌러보고 그래요 다른 증상이 없으니까 가슴 만지면서 위로 받았는데 ㅠㅠㅋㅋ 전 차라리 얼른 보고 스트레스 덜 받는 걸 추천 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