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주차인데 저포함 태몽 꾼사람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태몽 없는 산모님들도 계시나요?
저랑 신랑은 태몽 꾼 적도 없고, 부모님들도 그런 이야기가 일절 없어서 ㅎㅎ 그냥 저희 형님이 거실에 저희 신랑이 웬 아기 보고 좋아죽는 꿈만 꿨는데 이건 태몽이 아닌거죠?ㅎㅎ
댓글
16
저두 아직 없어서 걱정했는데, 저와같은 분들이 많군요 헿💕
막달에 꾸는 사람도 있고, 중간에 꾸는 사람도 있대요~
저도 없어여ㅜ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없어용,,,,,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