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예비맘이에요 ㅎㅎ 전 동구살아요 소통 하고 친하게지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11주 된맘이에용
시댁에 와서 사는데 심심하기도 하고 이거 눈팅하는 낙으로 사네여 ㅋㅋㅋㅋ
댓글
28

반가워요~~~
북구에 사시는 맘님은 안계신가용?~~ 제가 북구라 ㅋㅋ다들 병원도 어디 다니시나 궁금궁금해용

이참에 친목카톡 만들어야하나봐요 다들 모여서 친목하면 너무 좋을꺼 같아요 ㅠㅠㅠ

대구맘 단톡이 있으면 병원정보도 나누고 좋을거같긴하네용~!
저도요ㅠㅠ 저는 전주에서 대구 서구로 시집 왔는데ㅠㅠ 너무 심심해요ㅠ ㅠ 덥기는 또 오살나게 덥네요ㅠ 세상 제가 더위를 타다니.... ㅠㅠ

ㅠㅠㅠㅠㅠ 전주 최근에 놀러갔다왓었는데 시원하더라구요 친하게 지내요 진짜 너어어어어무 심심해서 시어머님이랑 집에만 있어요 저도 카페 가고 싶어요!!ㅠㅠㅠㅠㅠ

어제 앞산 카페거리갔는데 예쁜 카페 좀 있더라구요~~ 날 저물면 산책가보셔요~~ 저녁에 앞산 올라가는 사람둘도 많고 거기 근처는 좀 시원하기도 하고 ㅎㅎㅎㅎ 집 에어컨이 더 시원하긴 하지만... ㅎㅎ
어머나 저도 시댁 대구에 와서 출산하려고 시댁에서 살고있어요~!!!! 어머님 아버님은 외국에서 일하셔서 남편이랑 둘이 있어요 ㅎㅎ반가워요 ㅎㅎㅎ

와우....ㅠㅠㅠㅠ 친하게 지내여 ㅠㅠㅠㅠㅠ

넹 친하게 지내요~!태명이 규땡이인가요???

탈퇴한 유저
저도 남편 본가가 대구라 결혼하고 대구 와서 살아요…

반가워요 ㅠㅠㅠㅠ 대구 덥죠? 친하게 지내요 전 서구에요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여 :) 저는 수성구요! ㅠㅜ진짜 더위가 적응이 안되여 ㅠㅠ 흑흑

수성구 딱 한번가봤어요 작년겨울에 전 대구로 온지 3달되가네여......

수성못 저녁에 가면 예뻐요~~ ㅎㅎ

사랑맘님 단톡방 나가셔서 궁금햇는데 ㅜㅋㅋ 잘지내세요??


탈퇴한 유저
토리맘님 잘지내시죠~? 밤낮이 완전 바껴서 활동시간이 넘 다르고 눈팅만 하기엔 뭔가 죄송해서 나와써요 ㅠㅠ

아 그러셧구나~ 타지에서 오셔서 낯설텐데 즐겁게 잘 지내시다가 순산하세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