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편을 비롯 지인들이 코로나 걸리고 처음 며칠은 음성 나오다가 3-4일차에 양성 나왔어요. 혹시 모르니 검사 쭉 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감기 걸린거같아요
8주 접어들고 입덧이 심해진 어느날 저녁에 토하고 다음날부터 목이 역류성 식도염처럼 엄청 아프다가 그 다음날부터 기침 가래 나오네요 입덧도 힘든데 기침할때마다 구토할거같은 증상이랑 배가 당겨요 ㅠㅠ 약을 먹어야하나요? 코로나 키트는 몇번해도 음성이라 아닌거같고 감기 아니면 부비동염(임신전에도 한번씩있엇어요) 같은데 이럴때 어떻게 하시나요? 물 많이 먹고 잘먹고 쉬는거 말고 답이 없나요? 열은 없어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7
저 6주차에 냉방병 걸려서 목이 찢어질듯이ㅡ아파서 약처방 받아서 먹엇어요ㅠㅠ 항생제두요 코로나 검사 3번 햇는데 코로나는 아니더라구요 의사샘이 너무 아파서 참으면 열나면 더 안좋고 약도 나중에 더 오랴먹어야 할수 잇으니 초기에 약먹고 빨리 낫는게 낫데여

그쵸 ㅠㅠ 아픈거 참는것도 뭔가 아닌거 같아서 일단 처방받아왔어요!! 빨리 낫고 싶어요 ㅠㅠ
그래도 병원은 가셔요ㅠㅠ 처방받아서 해결해야죠ㅠㅠㅠ 힘내세요ㅜㅜ

오늘 병원가서 처방받아왔어요 ㅠㅠ 고맙습니다
열 나면 타이레놀 드셔서 열 떨어트리셔야 한대요. 엄마한테 열 나면 애기한테도 문제가 생길 수 있대서요. 하루에 3알까지 괜찮다 하셨는데 그래도 안되면 병원 꼭 가세요

고맙습니다! 열안나게 조심해야 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