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새우가 먹고싶은데 미생물 걱정이 있대서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신선한 회는 먹어도될까요??
아 회 너무먹고싶어요ㅠㅠ 초장듬뿍ㅠㅠ 참치말고 광어같은 회 신선한건 먹어도될까요 허유 ㅠㅠ
댓글
12
장사잘되는 집은 회 신선하고 괜찮아요! 횟집가서 드세요
저도 어제 12주 0일 기념으로 광어 한접시 뚝딱. 싱싱한것은 괜찮대요
저도어제너무먹고싶어서 초밥흡입하고왔어욤ㅋㅋ ㅎㅎ 참치.연어는 중금속때문에 먹지말라고하는거구 나머지날것은 탈났을때 약을먹지못해서 자제하라고하는거같더라고용! 신선한거먹으면 괜찮을거에요 :) 여름이라조심하긴해야하지만요ㅠㅠ 그리고 임신하면 약해진다고하니 컨디션보고 드셔요!! 평소에 탈잘안나는사람들도 임신하면 잘나고하는거같아용😭😭😭
적당히 먹는것 괜찮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