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유산균이라고 닥터프리오 먹는데 냉도 줄어들고 아직 변비는없습니다!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질유산균 드시고계시나요?
아니면 그냥 유산균드시나요? 저도 그냥 유산균먹고있는데 바꿀까 고민중이에요.. 혹시 드시는분은 질유산균 어떤거 드시고잇나요~???
댓글
7
세티밀 먹고 있어요~
엘레나 먹고있어요
전 임신전부터 세티밀 먹고 임신중인 지금도 먹고있어요!
이너포에버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