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8주부터 수영다녔고 아무 문제 없어요. 병원에서도 수영이 추천 1순위 운동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수영장 가도되나요?
휴가라서 가까운 동네 워터파크 가서 고기구워먹고 놀고싶은데 물에 들어가면 안되나 해서요 ㅠㅠ 다들 수영장 안가시나요? 현재 10주차에요
댓글
9
40도이상 고온만 아님 된다고 그러시던데 왜냐면 온도가 너무 높으면 양수온도가 올라서 태아한테 안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첫째 때문에 강제 수영장 소환을 8월부터 해야하는데 그냥 가고 많이는 안하고 카바나에서 쉬다가 놀다가 하려구요 임신중에 수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이 대다수라 ㅋㅋ 뭐 가끔가는건데 괜찮겠죠
저는 10주에 호텔가서 수영장에는 발만 담그고 방안에 온천은 뜨겁지 않게 해서 40분하고 놀았어요~!ㅎㅎㅎ
저는 6주에 호텔가서 온수수영장 살짝 20분만 있었어요
수영장물보다 온천물이 안좋다고 해서 저는 수영장물은 간단히 들어가고 수영장 내에 있는 온천?온수풀은 피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