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첫째한테 너무 미안해서 임신 중인데 눈물만 나요

둘째 임신 7개월인데 첫째(34개월)가 요즘 부쩍 아기짓을 해요.ㅠㅠ 불쌍해요 너무.. 제가 첫째라 그런가 ㅜㅜ 말도 잘하던 애가 갑자기 "엄마 안아", 밥도 떠먹여달라, 기저귀 떼놓고 다시 쉬 못 가린다 하고. ㅜㅜ 배는 점점 무거워지는데 첫째는 자꾸 안아달라 매달리고. ㅜㅜ 병원에서는 동생 생기는 거 알고 ㅠㅠ 불안해서 그런 거니 더 사랑해주라는데 저는 지금 제 몸 하나 건사하기도 벅차요. ㅋㅋ 눈물만 남.. ㅜㅜㅠㅠ 밤에 첫째 겨우 재우고 누우면 천장 보면서 '내가 둘을 감당할 수 있을까' 그 생각만 들어요. 아직 낳지도 않았는데 벌써 지치면 어떡하나 싶어서 무섭네요... 눈물만 나요.. 남편 출근하고도 눈물만 남.. ㅜㅜ

댓글

3

  1. 저희애가 35갤인데 애기짓해요, 주변 친구애기들도 그렇구요 요시기가 잠시 애기짓하는 시기인가봐요 그러니까 너무 미안해하지말고 순산하세요~

  2. 둘째 출산할쯤이면 이제 18개월이 되는 첫째인데ㅠ 아직 사랑 많이 받을 시기에 일찍 찾아온 둘째를 많이 사랑해줄 수 있을까 싶었지만… 주변에 보면 사람이 심장이 두개일 수 있다며 ㅎ 또 다르게 둘다 사랑해줄 수 있다 했는 걸요 엄마는 위대합니다! 힘내봅시다

  3. 저도 돌 5일남겨둔 첫째에 둘째 10주차에요 임신인거 알기전부터 앵겨서 분리불안인가햇는데 어른들이 동생생긴거 알아서그런다고ㅜ 힘든데 자꾸 안아주라고만하니 저도모르게 짜증내고 화내고 애안고서 울고하네요ㅜㅜ 계획된 둘째인데 괜히 첫째한테도미안하고 둘째도 괜히미안ㅜㅜ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첫째한테 너무 미안해서 임신 중인데 눈물만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