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친구말 기쁜나쁜 제가 열폭인건가요..

애 낳고 제일 힘든 게 사람 관계라더니.. 같이 출산한 친구가 있는데 만날 때마다 은근히 비교를 하는거같은데 남편은 괜히 내가 긁히는거같다고?? ㅋㅋㅋ "너네 애는 아직도 안 기어? 우리는 벌써 잡고 서는데" 이런 식으로. 볗거 아니긴한데 그래도 기쁜나빠요ㅠ 발달 속도 다른 거 알면서도 그 말 들으면 집에 와서 ㅋㅋㅋ 괜히 조바심이 나요. 뭔가 자기 애 뛰어나다는 소리 들으려고 저러나 싶기도 하고 애한테 미안하면서도 자꾸 검색하고 또 비교하고. 악의는 없는 거 같은데 그래서 더 말을 못 하겠고. 아예 무슨 맘인지를 모르겟네여 ㅡㅡ 구냥 기분 나쁨 이젠 그 친구 연락 오면 ㅋㅋㅋ 으아예 만나기가 좀 꺼려지네요 현타온다 진짜ㅠㅠ

댓글

6

  1. 원래도 그렇게 말하던 친구였어용? 그냥 말을 그렇게 내뱉는 애들이 있더라고요...서운하다고 해도 상대는 저를 예민하다고 생각할거에요 그냥 서서히 연락 줄이거나 그래도 소중한 친구라면 만나는 횟수를 줄여보세요!!

  2. 아니 친구 애기가 앞선다고 생각하지 말고, 먼저 크니까 육아정보 많이 공유 해달라구 하면 되지~ 체격도 힘도쎄면 내 아기 잘 놀아달라고 하믄 되잖오~ 도토리 순서 둬 뭐해 친구 잃지마요

  3. 빨라서 뿌듯한가봐요 언제까지 빠른지봅시다ㅋㅋ

  4. 으아ㅏㅏㅏㅠㅠㅠ 최악이에요ㅜㅜ 비슷한 시기 출산한 친구랑 비교하면 평생 비교하게 될뿐이에요 ㅠㅠ 아이 성향, 기질, 발달 다 다른데... 어떠케 그거 하나하나 다 비교하면서 키우나요..ㅠㅠ 그냥 그러려니 하고 걔네 애는 그렇게 자라나보다~ 하고 말아야되요. 나중엔 얼집,유치원, 초중고대 다~ 비교합니다~~ 비교멈춰~~~!! 친구차단..!!

    1. subcomment icon

      ㅠㅠ

    2. subcomment icon

      이렇게 칭구 하나 잃네요 ㅋㅋㅋ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