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층간소음 가해자긴한데 너무 예민한 피해자? ㅠ

저희가 층간소음 가해자가 될 줄은 몰랐어요. 애가 이제 막 걷기 시작해서 온 집안을 쿵쿵 뛰어다니는데 매트 여기저기 깔고 실내화 신겨도 한계가 있깈한거 아닌가여..? 그냥 집이 비어있어야대나여..? 아랫집에서 인터폰으로 몇 번 올라오시고. 죄송하다고 떡 돌리고 사정하다시피 했는데도 하ㅜㅋ 밤 9시만 되면 잔소리들을까 조마조마함...ㅋㅋㅋ 애가 자는 시간엔 저희도 조용한데 😭 애 키우는 게 죄도 아닌데 죄인처럼 사는 게 서럽기도 하고. 이사밖에 답이 없나 싶은데 그돈이면... 하 막막하네요 집값 너무 올라서 개빡친다요진짜ㅠ

댓글

6

  1. 아니 매트 시공했고 아기 어린이집 8시20분에 나가고 4시 넘어서 하원해서 놀이터 놀다 5시30이나되서 집에 옵니다. 6시부턴 30ㅡ40분 식탁에 앉아 밥 먹어요. 씻고나면 앉아서 책보다 놀다 8시30에서 9시에 재워요. 그런데 아랫집에 아파트 단톡에다 새벽 6시부터 애 발망치에 스트레스 받는대요. 우리애는 7시넘어서 일어나는 데. 하아.. 쓰니님 글 읽고 오늘 단톡에서 글 보고 너무너무너무 화났던 마음 여기에다 얘기해요. 그런데 그렇다고 저희가 이렇다저렇다 아랫집 얘기해도 뭐 이미 피해자라거 생각하고 있는 입장에서 제 말이 들리겠습니까.

  2. 매트 시공 강력 추천 드려요.. 9시면 여전히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아이 사는 집이라고 너그럽게 봐줄 만한 시간이라고 생각하는데 9시 이후라면..ㅠㅠㅠㅠㅠㅠ 한 번 신경쓰기 시작하면 그 다음 부턴 정말 예민해지는 것도 사실이니 괜히 얼굴 붉히고 감정 싸움 할 상황을 피하는게 최선일 것 같아요 아이 정서에도 그렇구요

  3. 밤9시 전에 그러시는거면 아랫집 분이 예민한거 맞으신데 밤 9시 이후에도 그런거면... 조심하셔야해요ㅠㅠㅠ 저도 당해본 입장으로서 당해보기전에는 오잉 그정도인가 싶었는데...네...많이 거슬리고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ㅠㅠㅠ

  4. 저는 매트시공 하고 마음의 평화를 얻었습니다.. 한번 쿵! 하면 바로 인터폰 오는데 사과도 드리고 시공할거라고 얘기하려고 먹을 거 사들고 찾아갔는데 문도 안열어주고 인터폰으로 얘기하더라구요. 특이한 것 같은데 자기들은 되게 개념있는 척 하는 느낌 ㅜ 그냥 모른척 살아요.

  5. 완전 공감요..ㅠ.ㅠ 애기가 말귀를 알아들으면 좋으련만..그렇다구 이사갈수도 없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어디서는 애들이 다 그렇지 뭐 애기 태어나게 해줘서 고맙다. 뭐 이랬다는 미 담도 들었는데 진짜 너무한 거 같애요. ㅋㅋㅋ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