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3주부터 입덧햇어요 먹덧말고 토덧...아무것도 못먹엇고 그나마 바나나는 먹을수잇어서 바나나만 먹엇고요 근데 과일많이먹으면 임당이...
익명
/ 자유주제
6주도 입덧이 있나요? ㅜ 살려주세요
아....... 한 시간 이라도 입에 뭘 넣지 않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어지러워요. 근데 그 텀에 먹을 수 있는 음식,, 입에 들어가는 음식도 한정 적이고,, 배는 고파요... 울렁거리고 열나고,, 배고프고,,, 먹방 음식 보면 마라탕 엽떡 다 먹고싶은데 막상 내가 먹을 생각하면 또 울렁거러요... 그나마 괜찮았던건 자두.. 솔직히 자두만 먹고 살고싶어요 과일만 먹고 살아도 될까요? 과일 배부르게 먹으면 안되나요... 근데 이게 입덧인가요...ㅡ? ㅜㅜㅜ흑흑 너무 힘들어요 전 먹는 걸 좋아하는데
댓글
6
자기를 속이는 기간이에요. 9주되면 괜찮더라. 11주가 고비더라 13주면 없어지더라. 스스로를 속이고 속이고 그러다 언젠가 어? 하는 순간이 있어요. 저는 19주였고, 20주 치과검진 받으면서 잇몸치료 했어요. 입안이 다 헐어서. 28주 쌍둥이. 아기가 커지니까 위가 눌려서 다시 입덧하는 기분이네여 ㅋㅋㅋ속이 왜이렇게 쓰린건지ㅋㅋㅋ 색소침착 거울 보는 빈도가 줄어드네요.
고생이시네요ㅠㅡㅠ 흐규규

힘두네요 ㅜㅜㅜㅠ흑흑
에고ㅠㅠ 안그랬는데 저는

부럽숩니다 .... ㅜㅜㅜ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