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아요ㅋㅋㅋㅋ저희엄마가 울애기 세상은 집,마트 2개뿐이라며ㅋㅋㅋㅋ 지금 밖은 너무더워서 마트가 젤 좋네용..
2026년 2월 베동
/ 육아고민
4개월 아기 산책
아기가 집에만 있으면 답답한지 찡얼거리다가도 현관만 나서면 조용히 구경하느라 바쁘더라구요 이제 날이 더워지니 밖을 산책하기는 힘들어서 집앞 마트만 수시로 가고있는데ㅠㅠ 그것도 하루이틀이지 어디로 산책 가야할까요? 혹시 아기 데리고 단둘이 산책 데리고 갈만한 실내 추천해주세요!
댓글
2
쇼핑몰이나 백화점강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