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임당인데 식후2시간만 재는분 계신가요?

재검전까지는 식단 안해도 공복 87-93정도 나오고 식후 2시간도 120-30 나왔는데 임당 확정받고는 전보다 식단해도 공복이 자꾸 97-105가 나와요 식단이 일반식에서 양줄이고 잡곡으로 바꾸고 채단탄으로만 바꿔서 그런지ㅠㅠ 밤간식 참고 자니 하루 케톤이 나와서 밤에 참크래커 한봉 그릭요거트 두숟갈 먹고자니 아침에 106 나오네요ㅠㅠ 요즘 새벽1시까지 잠이 잘 안와서 더 영향이 있는지... 병원에서 임당은 공복도 1시간도 필요없고 식후 2시간만 재라고 하셨는데 혹시나 해서 다 재는데 1,2시간 혈당은 거의 아웃이 없거든요? 근데 다른분들 보면 공복 1시간 2시간 전부 재시고 조금만 넘어도 인슐린도 맞으시던데 저같은 원장님 두신분 또 계시나요? 공복이 자꾸 높으니 애기한테 영향갈까 너무 걱정돼요😭

댓글

1

  1. 저도 공복이 잘 안잡혔는데 잘자야지 무조건 잘나와요 밤잠설치니 수치아웃되더라구요ㅠㅠ 자기전에 배고파서 우유나 계란먹고 잤는데 수치괜찮은것도 찾아보셔야해요ㅜㅜ 공복수치가 왔다갔다하니 의사선생님이 잠못자냐고 잠잘자라고했어요 저는공복1. 식후2시간 아점저 3번이렇게 제는데 추적관찰만 해보자고하시고는 인슐린 처방안해줬어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인데 식후2시간만 재는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