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과일 땡겨서 엄청 먹었는데 아들입니다 ㅎㅎㅎ 저같은 경우엔 편식없이 다 잘 먹었어요! 고기도 야채도 과일도 ㅎㅎㅎ
익명
/ 자유주제
진짜 단거땡기면 딸일까요..🤔
요즘 과일엄청땡겨서 참외먹고 포도먹고 수박도 벌써 먹고싶고.. 딸일까요 ㅎㅎㅎ 아직 12주차라 ㅠㅎㅎ
댓글
4
저도 댓글 다신 분 처럼 단거 좋아하고 과일 찾고 고기는 냄새만 맡아도 토해서 못 먹었는데 아들이였어요!! 사바사인 것 같아요 ㅎㅎ
저도 그랬는데 아들이에요 ㅎㅎ 과일땡기고 단거 땡기고 고기 단백질은 먹기싫고
앜ㅋㅋㅋ 저도 어머니가 저 낳으실 땐 자두를 그렇게 드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또 다른 분들 얘기 들어보면 아들인데 과일만 엄청 먹었다는 말도 있고 ㅎㅎ 이게 완전 사바사인가봐용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