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애기는 안전하고 깊은 곳에 보호되어 있어서 괜찮아요 저희도 거의 매일..했는걸요..
익명
/ 자유주제
임신초기 부부관계
모유수유 중이라 원래 생리는 안했고 임신 8주까지 임신인지 모르고 부부관계를 지속했는데 …ㅠ 너무 쎄게 한건지 배가 아프다 생각하고 병원을 갔더니 임신인 케이스야.. 첫째와 달리 입덧도 없었고 증상이 하나도 없어서 몰랐는데 아기 괜찮을까… ㅠㅠ 8주 정도면 뱃속 아기가 흔들려도 문제 없을까? 의사 선생님은 부부관계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던데 ㅠ 고ㅑㄴ히 걱정되네
댓글
2

다만 아픈이유는 착상통이랑 자궁이 조금씩 커지고 배뭉침도 나중에 올수 있어서 그래영 체위를 바꿔서 하거나 격하게 하지 않으면 갠찬하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