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월 출산이에요 같이 소통 하고싶어요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026년도 2월 출산 카톡방은 없나요??ㅎㅎ
첫째 때의 경우는 카톡방이 개설돼서 정말 많은 도움 받았었는데 시기에 하는 것들?을 다 까먹어서 ㅎㅎ 카톡방이 개설됐다면 저도 함께하고 싶은데 있나 해서요!
댓글
2
그러게요 ㅠ 저도 2월 출산인데.. 정보 주고받고싶네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