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저희 딸은 발목인데 50일에 첫 레이저햇구 110일차에 2회차 햇어요 ! 첫 레이저 후 생각보다 더 옅어져서 만족해요 6회정도 받아야 한대요(저희딸기준)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소성 몽고반점 레이저 해보신 선배맘 계실까요..?
아기가 팔꿈치 밑으로 이소성 몽고반점이 있어요 찾아보니 안없어지는 거 같아서 찾아보니 레이저로 치료하더라구요 혹시 해보신 선배맘 계실까용...?
댓글
3

ㅜ 허.. 주변에서 아직 앤데 미쳤냐고 저를 타박하셔서... 피부과 약이 얼마나 독한데 등등 너무 괴롭힘 당했어요 ㅜㅜㅜㅜ 제 아기는 멍들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치료 해야겠다 싶었는데 꼭 해야겠네요! 용기 얻었어요 감사해요!

병원에 아가들 많앗어요 걱정마세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