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엄청 많이 토하는거 아니면 그냥 내려뒀었어용
2026년 2월 베동
/ 육아고민
뒤집기하는 아기 분유
4개월 토쟁이 아기인데요~ 뒤집기 시작한 이후로 내려만 놓으면 뒤집네용!! 분유 먹고 2~3시간이 지나도 뒤집으면 토하는지라 누워있는걸 너무 싫어하는 아기라 분유 먹이고는 못 내려놓고 1시간씩 안고 있는데요 7kg가 넘어서 너무 힘드네용ㅠㅠ 다들 어찌하고계시나요?
댓글
7

적당히 토하면 내려두셨군용! 저도 내려두고 지켜볼까보네용~

움직이려고 용쓰다 보면 토한다고 병원에서 그러시더라구용ㅎㅎ 색이 이상하거나 분수토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셨구용

방금 20분도 안되서 3번이나 토하네요 ㅠㅠ 괜찮은거겠죠?

많이 토했나용?????

토할때마다 손수건이 다 젖어요 ㅠㅠ 요즘 움직임이 많아져서 더 많이 토하는거 같아요

체중이 잘 늘지 않으면 소아과에 가서 상담받아보세용 그 정도면 제 생각보다 좀 많이 토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용ㅠㅠ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