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ㅜ 어떡하죠? 힘드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호흡이잘안되구답답한데 저만그런가요
25주인데 가슴답답함이 자주생겨요.ㅠ 저만그런지 숨쉬기가 답답해서요..
댓글
6
저도 요 며칠 호흡이 좀 가쁜 느낌이랄까- 숨이 깊게 안쉬어지고 얕게만 쉬어지는 느낌이라서 마스크가 너무 답답해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요 ㅠ
저도 요즘들어 가끔씩 호흡하는게 답답하고 숨 몰아쉬다 보니 어지럽더라고요ㅠㅠ..
저도 ㅠㅠ씻다가 갑자기 쓰러질거처럼 숨막혀서 급하게 마무리하고 나왔다능 ㅜㅜ 저도 25주3일인데 전 한 20주? 때 그런거같아여ㅜㅜ
호흡이 중간중간 답답할 때가 있어요! 게다가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또 그렇더라고요. 그럴때마다 문열고 환기, 스트레칭, 산책하러 나가고 있어요. 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