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임산부에요

지난주 주말에 임당검사 후 철분은 약간 부족한편이고 비타민 D는 수치보다 낮아 많이 부족하다고 결과가 나왔는데요. 현재 닥터퍼스트맘2랑 쁘띠앤 오메가만 따로 먹고있거든요.닥터퍼스트맘에는 비타민 D가 15정도밖에 함유가 안되있긴하던데 지금 먹는거에 추가로 비타민 D 닥터써니드롭스 액상형 1000짜리 먹어볼까하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6

  1. 저는닥터퍼스트맘2 랑 비타민디1000 (꾸준히먹던거) 같이먹구있어요~

  2. 병원에 물어보시고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3. 혹시 병원에 물어보셨어요? 전 비타민d 수치 낮게 나와서 병원에서 액체로 된 영양제 처방 나왔는데, 먹고 있는 양 확인하시더니 그대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아직 병원에 따로는 안물어봤는데 닥터맘스에 써있는 함유량 봤더니 기준치보다 많이 적은편인거같더라구요~병원에 물어보긴해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네! 처방 받은거 말고 기존에 먹는 그대로 먹고 있는중입니다^^ 알아보니 병원마다 다르지만, 비타민 d주사 맞는 산모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3. subcomment icon

      호심맘님 글 보고 바로 병원에 전화해봤더니 지금 먹는거있음 따로 안먹어도된다고 하네요~괜히 문자에 부족하다고 나와서 걱정했다는...ㅋㅋㅋ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5주차 임산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