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보여줚는데 너무 흐릇하네요ㅠㅠ그래도 흐릿함속 뚫고 귀여움이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담주에 보는데 저렇게 잘보여주면 좋겠네용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악 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른가 얼굴이 선명하게 나온것 같지 않아서 감이 안오네요…ㅎㅎ
댓글
5
꺄 귀여워요😍😍 그런데 다른 병원은...입체초음파 날잡아서 한두번만 보여주시나봐요?? 저는 매번 봐서 아무 생각없었는데 배동 글들 보니.. 뭐..매번 얼굴은 못보고있지만🤣🤣
어머나♡ 너무 이쁜데요!?ㅎㅎ 브이라인도 살아있고 코도 눈도 입도 예쁠거 같아요~~ 웃상+예쁜얼굴 같아요~~~~
턱선이 넘 예뻐요. 저는 훨신 흐리고 아래에서 찍은 옆모습이예요ㅠ요정도만 되도 좋겠어요ㅋㅋ 이목구비는 원래 양수때문에 선명하게는 잘 안나온다네요.저기서 붓기 쪽 빠진 얼굴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데요🤗
그래도 얼굴 가리지 않아서 다행이네용! 저는 보긴했는데 혹시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오늘 한번 더 보러가요!! 애매한거 같으면 입체초음파 한번 더 해보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