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ㅎㅎ~~~저는 담주가 27주인데 칠갤이라는것도 안믿기고ㅜㅜㅋㅋㅋ담주 임당하는데 무섭네용 ㅜㅜ 스트레스노노하시고 푹잠주무세용ㅎㅎ그게 젤 좋데융>.<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애기 벌써27주차😆❤️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오늘부터 마지막7개월 1주지나면 곧 8개월차 뭔가 시원섭섭함은 뭐죠? 일단 얼마남지 않은 임당재검 열심히 세끼잘챙겨먹고 산책도 하고 있으니 통과될거라고 생각할래요ㅋㅋㅋ그래도 식단도 산책도 많이 익숙해지고 몸도 가벼워지고 건강해진 기분이에요:) 재검통과 기원하며 남은 임신기간 즐겁게 보내려구요:)❤️
댓글
15
저는 어서 8갤 되고싶어요!! 8갤 되면 베동맘들 9갤되서 또 9갤되고 싶어지겠죠?ㅋㅋㅋ 임당 재검 통과 기운드릴게요! 파이팅👍

저는시간이 흐르게 갔으면좋겠어요ㅜㅠ 너무아쉬움이! 츄츄맘님 재검통과되셨군요? 그기운받아서 통과하도록할게요 감사해요🤗❤️

1차때 시약먹고나서 1시간 사이에 뭐 마셔서🥲🥲 재검나왔나봐요.. 당부하 3시간 50나와서 당떨어져 혼났어요🤣🤣 쇼리님도 많이 높지 않으시니 통과하실거같아요!! 양팔 혈관..잘 준비시켜? 놓으세요😂

전 임당전날 족발먹고 크림치즈쿠키먹고 배주스 먹고 엄청 달달한거 많이 먹긴했었죠ㅠㅠ 1차 통과된거면 진짜 행운이였던거죠ㅋㅋ근데 수치보고 어찌나 후회되던지...그래도츄츄맘님 재검통과되셔서 마음이 아주 편하시겠어요ㅠㅠ 부럽다능🙏🏻 오늘 보상날위해 맛있는거 드시길바래요! ☺️ 전 재검위해 식단관리 운동 지금 잘 하고 있고, 츄츄맘님의 응원에 힘을 모아 양팔 혈관 잘 준비시켜놓고 아침 일찍 병원에 달려갈거에요!ㅋㅋㅋ

ㅋㅋㅋㅋ친구들 불러서 파티하고있어요😂😂😂 뱃속에서 츄츄가 폭죽터지는줄 알거같아요ㅋㅋㅋ

크하🤗츄츄도 이해해줄거에요 재검통과기념이니 오늘 마음껏 누리시고 남은 임신생활도 즐겁게 보내세요🤗

화이팅!!쇼리님도 곧 당 폭죽 파티하실 날이 올거에요👍👍
시간 언제가나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후기더라구요😳 임당에 걷기도 좋고 잠도 좋고! 식단도 조금 하고 계시니 재검은 꼭 통과하실거에요😊🙏🏻 이제 몇달 안남았는데 같이 화이팅해요❣️❣️

그러니깐요ㅋㅋㅋ초기에는 이벤트가많아 불안과걱정 투성이였는데 이젠 건강하게 쑥쑥 커가는거보니 대견스럽기도해요 조그만한 아이가 뱃속에서 꼬물꼬물 거리는거 보면요ㅋㅋ 식습관과 생활 패턴을 일정하게 하니 몸도 건강해지고 태동도 더욱더 또렷해진거있죠? 잘 하고 있으니 재검도 통과할거라고 생각이들어요ㅋㅋ 이번계기로 식습관.운동 규칙적으로 해보려구요 임산부라고 막 먹으면 안된다는걸 느꼈어요ㅋㅋㅋ 몇달 안남았지만 우리함께 즐거운 임신생활을 즐겨보아요😆❤️

진짜 작았는데 언제 이만큼 컸는지💕 다들 임당 아니어도 식단조절하니까 더 좋다고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던데 그래서 그런가봐용!! 저도 후기에는 식단조절하면서 좋은 음식 먹어볼까봐요ㅎㅎ 항상 행복하세요!!💖🌸

그러니깐요 후기에도 체중이 훅 찐다고하더라구용ㅎㅎ그래서 하고나니 좋은점이 많은 듯해요 콩떡맘님도 항상 행복하세요😆❤️

후기엔 아가도 훅 크는시기라 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당❤️❤️
27주차 축하드려요🎉🎉👍👍 주 바뀌는 날이 토요일이신가봐요. 저도 맨날 열두시 땡 치면 빌리 날짜 바뀌는 것 보고 설래여하며 잠들어요ㅋㅋ 몸이 가볍다 느끼셨다면 임당 재검은 당연 통과일 것 같네요🤗🤗재검 홧팅홧팅

네 맞아요:)바뀌는게 주마다 토요일이더라구요ㅋㅋ저도 빌리 날짜 바뀌는거보면 얼마나 설레면서도 아쉬워요ㅋㅋㅋ그래도 쑥쑥 커가는 아이를 볼때는 진짜 사랑스럽더라구요ㅋㅋ 이번 계기로 아기와 저의 몸을위해 바꿔보려고해요ㅋㅋㅋ제발 통과되길 바라며😆응원의 댓글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