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아기 사진처럼 넘 잘나왔네요 눈꺼풀 있는데도 ❤️ 넘 사랑스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보았어요! ㅋㅋㅋ

입체초음파 2번 보러갔을 때 손발만 보여주고 등뼈만 보여주던 우리 호빵이🍑였는데 ㅋㅋㅋ 오늘 드디어 얼굴을 보고 왔어요! 초코, 바나나우유도 소용이 없었는데 딸기우유로 성공한거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코는 아주 절 닮았어요😁😁
댓글
18

잘 찾아서 찍어주셨어요! ㅋㅋㅋ 너무 감사하네요 ㅋㅋㅋ
우앙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ㅜㅜ 저도 담주에 버로가는데 보여줚으면 좋겠네요ㅜㅜ

저도 호빵이 얼굴 한달만에 봤어요 ㅋㅋㅋㅋㅋ 귀한사진이라는 ㅜㅜㅜㅋㅋㅋ 콩알아! 엄마 아빠 얼굴 꼭 보여줘랑ㅋㅋㅋㅋ
호빵이 얼굴 보고 오셨네용😍 이뻐라🥰

네! 드디어 보고 왔어요:) 맨날 가리더니 ㅋㅋㅋ 흐앙 입꼬리가 계속 올라가서요😁😁
너무. 이쁘네요 귀여워요~♡

흐흐 감사해요! 얼른 보고 싶네요:)
태어나면 딸기를 좋아할지도요☺️ 초음파 사진만 봐도 베비들이 다 너무 예쁘네요. 누구닮았나도 딱 나오는거 보니 진짜 잘 찍히신거예요!! 아가가 협조를 잘 해줬네요🤗

ㅋㅋㅋㅋㅋㅋ 코만 절 닮은거같아요 크크 ㅋㅋ 아빠가 질투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