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임에서 바지세개사사입고잇어요!! 임산부바지이유가잇어요ㅜㅜ꼭사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바지 사신분 계신가요?
저희 회사가 찢청,츄리닝 등 안되고 무조건 데님,면바지만 가능해서 ㅜㅜ 츄리닝처럼 보이지 않는 임부바지 이미 구매하신 분들 계시면 괜찮은 곳 추천좀 부탁드려요 🥺
댓글
13
저도 소임에서 ㅋㅋ 슬랙스 2개 사서 주구장창 입고 있어요!! 원피스만 입으니 질려서 바지 입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ㅎ 가격도 2만원대라 부담없어요
트레이닝 반바지 3개사고 h&m에서 멜빵바지랑 반바지.샀는데 너무 잘입고 있어요
맘누리에서 슬랙스사서 입었어요~
소임이랑 네이버에서 남편이 사줬어용ㅎㅎ!!! 완전 편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