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염환자인데 가끔 재채기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보여죽겟다능....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코로나 확진 🥲
지지난주에 남편 코로나 걸려서 친정으로 피신해있었는데.. 그 때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어디서 걸렸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아침 두줄뜨고 PCR받고 왔어용 ㅠㅠ 지금 많이 아프지는 않은데 오늘 밤이 무섭네요 ㅠㅠ 모두들 연휴 기간에 집에 꼭꼭 숨어계세요 ㅠㅠ 돌아다니다 보면 대중 교통 같은 데서 기침하시는 분들 진짜 많더라구용 ㅠㅠㅠㅠ 임신 기간 동안 되도록 자차 이용하고 동선도 최소화 했는데 결국 피해가지 못했네요 ㅠㅠ
댓글
12

ㅎㅎ 재채기는 괜찮쥬 가끔 대중교통에서 괜찮나 싶을 정도로 쿨럭쿨럭하시는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ㅜㅜ 24주인데 자가키트 양성 떠서 pcr 받고왔네여.. 하아 ㅠㅜ

우리 잘 이겨내봐요!! 열만 없으면 아기는 괜찮다니까 조심조심하면서 😭😭🙏🙏
잠복기 였을지도 몰라요..저는 남편 확진되고 당일부터 2일마다 PCR했었어요..친정식구들한테 혹시 옮길까봐 안아프고 넘어가시길 바랄게요ㅜㅠ 열은 절대 없으시길

네에 혹시 몰라서 밥 먹고 타이레놀 하나 먹었네용 흑흑 츄츄맘님도 조심하셔유ㅠㅠ
잠복기가 있었나봐요😭 요즘 코로나 전파력이 강하다하더라구요ㅠㅠ 저는 기침가래빼고 하나도 안아팠어요!! 버미마미님도 아프지 않고 무사히 지나가길 바래요🥲🙏🏻

네 저두 콩떡맘님처럼 열만 안 나면 좋겠다 싶어요 ㅠㅠㅠ 흑흑

혹시 목 아플 땐 어떻게 하셨어용?

헉 넘 늦게 봤네요ㅠ 저 기침가래 약 처방받고 먹고 그냥 버텼어요🥲 해제하고 일주일 지나니까 거의 다 낫더라고요!
요즘 걸리시는 분들이 많네요. ㅠㅠ 감기처럼 지나간다 해도 일단 내 몸 아프면 속상하고 슬프고ㅜㅜ 기운 없으실텐데 식사 잘 챙겨드시고ㅜㅜ따듯한 물 많이 드세요.

네 입맛은 진짜 없네용 ㅠㅠ 그래도 꾸역꾸역 먹어보고 있어요 😭😭 무사히 지나가기를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