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나왔네요ㅠㅠ

워낙 단거를 달고살고 군것질 좋아해서 검사하루전날까지도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랑 빵 과일 이런거 평소처럼 먹어서 그런지 159로 재검나왔어요ㅠㅠㅠ 담주 수요일쯤 재검할 예정인데 그날까지 군것질 조절하면 통과할수 있을까요ㅠㅠ 걱정이네요 하...•᷄⌓•᷅

댓글

20

  1. 저도 재검떠서 화요일에 재검인데 전 걍 마음을 내려놓고 있어요 •︠ˍ•︡

    1. subcomment icon

      재검 통과 화이팅이요!!

  2. 저두 희한하게 단거 안조아햇는데 임신하고 임당검사다와가니 단거랑 과일 마니 먹고 결국엔 재검뜨고 조절 안하다가 확정됐네뇨 ㅋㅋ그이후로 간식 끊고 배민끊었더니 당수치 매번 정상이예여 ㅋㅋ 제가 임당맞나 싶을정도로 ㅋㅋㅋ재검전에 일부러 조절해서 통과하시더라두 그 이후로도 매나 조절 하셔야할듯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 당확정되면 식단관리하고 과일도 못먹고 힘들다던데 괜찮으셨나요?

    2. subcomment icon

      과일은 원래 안먹는디 주위에서 먹어야좋다해서 먹은거라 ㅋㅋㅋ식단관리 걍 삼시세끼 잡곡밥 반찬 요래 드시면되용ㅋㅋㅋ단 짬뽕 라면 당 좀 올라가드라구여 ㅋㅋ배민 인스턴트 끊으심되영ㅋㅋ저도 간혹가다가 한번씩 먹어영ㅋㅋㅋ오히려 몸 건강해지는거같구 조아요 ㅋㅋ

  3. 많이 걱정되고 속상하시죠?ㅠㅠ저도 임당재검확인 후 속상해했네요 그래서 저녁부터 샐러드 먹고 식단조절산책하고 있어요 우리함께 군것질 줄이고 잘 조절해서 재검 함께 통과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점심먹을때 전화받고 입맛이 좀 떨어졌...😥 며칠동안 군것질 끊고 잘 관리해야겠어요 재검통과 화이팅!!

    2. subcomment icon

      어떤 마음이 였을지 진짜 공감가요ㅠㅠ잘 관리해서 재검통과 화이팅💪🏻💪🏻💪🏻

  4. 평소처럼 드시다가 검사하는게 가장 좋긴한데.. 조절하셔서 꼭 통과하시구, 혹시 모르니 그 후에도 계속 조절하시면서 드셔요 :)

    1. subcomment icon

      넵 알겠습니당•̑‧̮•̑

  5. 간식만 조절하면 무조건 통과하실거에요!!🥺 저도 간식 완전 좋아하는데 임당 검사전에는 조절했거든요🥲 임당 재검은 꼭 통과하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조절하셔서 한방에 통과하셨을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