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떠서 화요일에 재검인데 전 걍 마음을 내려놓고 있어요 •︠ˍ•︡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나왔네요ㅠㅠ
워낙 단거를 달고살고 군것질 좋아해서 검사하루전날까지도 아이스크림이랑 과자랑 빵 과일 이런거 평소처럼 먹어서 그런지 159로 재검나왔어요ㅠㅠㅠ 담주 수요일쯤 재검할 예정인데 그날까지 군것질 조절하면 통과할수 있을까요ㅠㅠ 걱정이네요 하...•᷄⌓•᷅
댓글
20

재검 통과 화이팅이요!!
저두 희한하게 단거 안조아햇는데 임신하고 임당검사다와가니 단거랑 과일 마니 먹고 결국엔 재검뜨고 조절 안하다가 확정됐네뇨 ㅋㅋ그이후로 간식 끊고 배민끊었더니 당수치 매번 정상이예여 ㅋㅋ 제가 임당맞나 싶을정도로 ㅋㅋㅋ재검전에 일부러 조절해서 통과하시더라두 그 이후로도 매나 조절 하셔야할듯요!ㅋㅋ

아이고ㅠㅠ 당확정되면 식단관리하고 과일도 못먹고 힘들다던데 괜찮으셨나요?

과일은 원래 안먹는디 주위에서 먹어야좋다해서 먹은거라 ㅋㅋㅋ식단관리 걍 삼시세끼 잡곡밥 반찬 요래 드시면되용ㅋㅋㅋ단 짬뽕 라면 당 좀 올라가드라구여 ㅋㅋ배민 인스턴트 끊으심되영ㅋㅋ저도 간혹가다가 한번씩 먹어영ㅋㅋㅋ오히려 몸 건강해지는거같구 조아요 ㅋㅋ
많이 걱정되고 속상하시죠?ㅠㅠ저도 임당재검확인 후 속상해했네요 그래서 저녁부터 샐러드 먹고 식단조절산책하고 있어요 우리함께 군것질 줄이고 잘 조절해서 재검 함께 통과해요ㅠㅠ

점심먹을때 전화받고 입맛이 좀 떨어졌...😥 며칠동안 군것질 끊고 잘 관리해야겠어요 재검통과 화이팅!!

어떤 마음이 였을지 진짜 공감가요ㅠㅠ잘 관리해서 재검통과 화이팅💪🏻💪🏻💪🏻
평소처럼 드시다가 검사하는게 가장 좋긴한데.. 조절하셔서 꼭 통과하시구, 혹시 모르니 그 후에도 계속 조절하시면서 드셔요 :)

넵 알겠습니당•̑‧̮•̑
간식만 조절하면 무조건 통과하실거에요!!🥺 저도 간식 완전 좋아하는데 임당 검사전에는 조절했거든요🥲 임당 재검은 꼭 통과하실거에요😊🙏🏻

조절하셔서 한방에 통과하셨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