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손 올리고 있다고 저 정도 찍었는데 입초 실패라고 다음번에 다시 찍을지 취소할지 정하라고 해서 취소했어요. 뽑아주시는건 안주시고 세이베베껀 그냥 남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입체초음파ㅠㅠ

다시 찍어달라해야할까요... 초음파 찍는분이 아기는 손을 얼굴앞에 가지고 가있는게 기본자세라고 정면은 어차피 보기 힘들다고 그러셔서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분들 사진보니 안그런거 같네요...ㅠㅠ 제가 다니는 병원은 비용도 8만원이나 하는데...ㅠㅠ
댓글
14
어라....제눈엔 너무잘보이는데ㅜㅜ 저희아기는 맨날 엎드려잇고 양손다올려서 코입밖에안보이고ㅜㅜ 옆모습도 여러번겨우찍어야보이고.... ㅜㅜ...그리고저희는 7만원(비급여) 인데 거기는8만원인가보네요 후덜덜 더비싸네요...
저희애기는 발이 얼굴앞에있어요...ㅎ......
저희 애기도 저런 자세로 찍혔어요 ㅎ 원래 아예 가렸는데 저한테 기침 여러번 시키셨고 그나마 손 조금 치웠을 때 찍으셧는데 쓰니님 아가 자세랑 똑같아요 ㅋㅋ 반만 보여주기 ㅋㅋ
저는 그냥 안했어요 .. 애기가안보여주면 그만이라서ㅜㅜ 안했어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