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토요일 33주에 걸렸어요. 지금 4일찬데, 확진전날은 기침+가래, 두통, 미열 37.5-37.9 있었어요. 자가키트로 계속 음성이길래 다음날 병원가서 검사해야지 하고 잤고, 아침에 일어나서 열쟀더니 38.1이길래 혹시나 해서 다시 자가키트 했더니 양성 나오더라구요ㅠㅠ 저는 너무 힘들어서 대면진료+약처방 받으려고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받고, 2일차까지 약 먹었어요. 안그럼 버티기 힘들어서요ㅠ 열이 39도까지 올라갔어서… 지금은 열은 내렸는데, 기침+가래는 있고 입맛이 없어졌어요ㅠ 짠맛+단맛이 안느껴지네요~ 기침 가래 있어서 쭉 짜먹는 시럽(?) 같은거는 계속 먹고, 탄툼(?) 가글액 하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최근 코로나 걸리신분들 증상이 어떠셨나요?!
안녕하세요 여태 코로나 잘 피하는 중인데 주변에 미확진자들이 걸리니 걱정이 슬 되네요 혹시 최근 걸리신 분들 증상이 어떠셨는지 약은 드셨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자가키트는 매일 음성이 나오는데 자가키트 음성인데 신속항원받으신분도 있는지 문의드려요🥹
댓글
10
저도 열 올라서 38.6까지 올랐는데 찬물로 샤워하고 열 식혀주고 버텨서 금새 열 떨어졌어요 약은 먹기 싫어서 안먹었두요
저는 36주인데 지금 자가격리중이에요. 신랑이 먼저 확진됐고 저는 음성 나왔었는데, 다음날부터 열이 오르고 목이 칼칼해서 집에서 자가진단 했더니 음성나왔다가 계속 아파서 병원가서 다시 신속항웜 검사했더니 양상판정 받았어요-ㅠㅠㅠ 열이 올라서 타이레놀 먹었고, 목아프고 기침나고, 코도 막혔는데, 약 먹기 싫어서 비타민 B, C, 생강즙, 감식초, 양파즙 등등의 건강식품으로 버티고 있어요-ㅠㅠㅠㅠ
35주에 확진되었어요! 자가키트는 이틀동안 음성나왔는데 증상이 계속 있어서 pcr받으니 양성이더라구요. 전 이틀 37.7~9정도 열나고 지금은 잔기침하는 증상으로 바꼈어요. 38도 넘으면 타이레놀 먹으려고 했는데 다행히 열이 많이 높지않아서 물수건으로 배랑 이마 닦아주면서 열 내렸어요
37주인데 일주전 목감기 비슷하게 인후통있어서 신속항원검사 음성, 자가키트 음성이여서 산부인과 처방약 먹고 지금은 별증상이 없었어요. 근데 오늘 산부인과가기전 음성확인서가 필요하다하여 어제 다시 신속항원검사했더니 양성 떠가지고 멘붕온상태입니다. .ㅠㅠ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네요. . 증상은 지금 컨디션 너무좋은데 격리해야댄대서 집에서 격리중이긴합니다.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