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일즈음 남았는데 젖병소독기나 포트 아가옷 출산가방 아기침대 침구 카시트 모두 완료해둔 상태에요-!! 나중에 남편에게 아가랑 저 퇴소하기 전에 집 전체 청소기, 먼지닦기, 자동차내부세차 카시트 설치만 부탁하려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일까지 23일 젖병소독! 침대!!
이제 출산일까지 23일 남았어요! 젖병 소독이랑 아기침대, 기저귀 갈이대 지금부터 다 소독하구 꾸며놔도 될까요?? 다들 언제쯤 하셨는지, 하실건지 궁금해요~!!
댓글
14
전 제왕 한달정도 남았는데 리안드림콧 커버는 다 벗겨서 세탁망넣어 세탁하고 싹말리고 철제는 소독티슈로 한번 싹 닦았어요 공간차지하고 먼지쌓이는거 싫어서 가방에 다시 넣어놨고 조리원가면 남편한테 펴놓으라고 하려구요~ 젖병은 아직안했는데 싹 해서 지퍼팩에 보관해두면 된다더라구요~
저도 제왕19일 남았어요 젖병열탕해서 말려서 놔뒀다가 나중에 아기침대랑 기저귀갈이대랑 해서 오기전날에 남편한테 해두라고 시키려구용!

저는 왜 제가 다 해야 맘이 편할가요ㅜㅜㅋㅋ

저도 원래 그런성격인데,,,배가 나오니 포기하는부분이 생기더라구요ㅠㅠ 앞으로 육아하면서 힘들때도 많을거같아서 남편하는거 탐탁치않아도 좀 시키면서 포기할건 좀 포기하면서 하려구요😂

저도 제가 해야 편한거가태요.. 너무 극성엄마인가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왕 20일 남았는데 세탁할것들이나 젖병처럼 씻어야할것들은 다 했구욤 젖병은 그 전에 진통 오거나 하지 않으면 전날에 한번 더 소독하고 가려구요! 침대 기저귀갈이대는 설치 안했어용 병원 + 조리원 3주동안 먼지쌓일테니까ㅠㅠ

먼지쌓여서 저도 고민인데ㅜㅜ 그럼 조리원퇴소 후 해도 늦지 않겟져..?ㅋㅋ

넵 제 생각에는 집 오자마자 쓸 중요한거는 젖병이랑 분유포트라.. 기저귀갈이대는 와서 설치해도 늦지 않을거같아서 안했어용 ㅎㅎ

아하 네 감사합니다 👍🏻
25일남았어요! 아기침대는 아직 소독전이구 젖병이랑 옷이랑 다른 용품들은 다 준비했어요 ㅎㅎ 출산가방도 다 싸놔서 언제든 들고갈수있게요!

아기침대는 어케 소독해야하죵?ㅠㅠ 리안드림콧인데 걍 소독제 뿌리면 댈까여?ㅋㅋ

저는 그냥 아기용 소독제 뿌리려구요! 어차피 침구사용할거라 침대자체는 소독제만 뿌려도 될거같아요 ㅎㅎ

오오 감사합니당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