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거 바르는게 좋겠다 싶어서 베베루미 제품이번에 사서 쓰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에 뭐바르세요??
막달 37주차되니까 살찌는건 둘째치고 얼굴이 넘 푸석푸석해져요ㅠㅠㅠㅠ 팩도 잠깐뿐이구ㅜ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
4
저도 초기부터 너무 푸석해서 로션에 오일 한두방울 섞어서 발라줬더니 좀 낫네요
저는 앰플 꼭 발라줘요 영양감 많은걸로!
수시로촵촵 밤 종류 덕지덕지 바르고있어요ㅋㄱㄱ 저도 푸석한건 싫어서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