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마사지vs출장마사지

9월 베동 들어온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출산까지 한달도 안남았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마사지 때문에 고민이 되는데 베동님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조리원 마사지는 좋기는 한데 가성비가 떨어지는 것 같아서요ㅠ 제가 가는 조리원은 전신2회 부분4회 60분이 110정도이고 전신5회 부분2회 60분이 140정도이고 출장마사지는 보니깐 120분 10회가 150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받는게 도움이 많이 될까요? 조리원 퇴소 후에 집에서 받는건 붓기에 도움이 안될지..궁금합니다!

댓글

12

  1. 저는 조리원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2회만 받고 그외에는 웰릭스마사지기나 남편에게 부탁하고 퇴소한다음에 출장10회받기로 했어요 ㅎㅎ 조리원시기가.적기라지만... 뭔가 가격도 사악한데 필수처럼 이야기하는 영업이 싫더라고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가격 너무나 사악하죠!! 전 영업은 안하셨지만...다른 대안을 보니 망설여지네요

  2. 조리원서받는건 붓기에도움이되는것같아서 전 2ㅡ3회받을예정이구 선택제왕이라 많이는못받을것같아요 출장은 10회예약햇어요~~ 늘어난복직근 골반관리에 도움이되서 무조건햇네요

    1. subcomment icon

      그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단품으로도 진행가능한지 알아봐야겠네요!

  3. 조리원에서 받는게 시기상으로는 좋다고하는데 만족도는 출장이 더 높은거같더라구여 근데 출장은 마사지 받는동안 아가 돌봐줄사람도 필요하고 울면 맘편히 받질 못하고해서 고민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왜이렇게 선택의 연속일까요...울어도 귀막을 용기가 필요한걸까요?ㅎㅎ

    2. subcomment icon

      그러게말이에요ㅠㅠ도우미분이나 친정엄마나 와서 도와주실분계실때 후다닥받아야할거같아요ㅜㅜ

    3. subcomment icon

      그렇게라도 받아볼까봐요!!

  4. 첫째땐 조리원서 풀로 받고 하루에 두번도 받았어요! 그땐 붓기도 많이 빠지고 하는거 같아서 좋았는데 막상 집 와서 현실 육아하니 자세망가지고 뭉치고 그래서 이번엔 조리원서 적당히 받고 출장을 20회 끊어서 꾸준하게 받으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마음같아선 둘다 하고 싶어요ㅠㅠ

  5. 전 지금 출장으로 받는데 집으로 오니까 편하고 시간도 길고 마사지 샵 선정만 잘하시면 출장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