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뼈와 옆구리 ..ㅜㅜㅋㅋㅋ 그리고 방광쪽 ...찌릿찌릿 하고 쑤시고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6w6d 갈비뼈가 쑤셔요
내일이면 37주되는 예비맘이에요 오른쪽 갈비뼈 아래 아가발이 있어서 발로 찰땐 읔읔 하면서 아프긴했는데ㅜㅜ 오늘은 하루종일 쑤시네요.... 다른분들도 저처럼 계속 쑤시는 분이 계신가여 엄청 아픈건 아닌데... 너무 불편하고 신경쓰이네요
댓글
10
저도 오른쪽 갈비뼈 너무 맞아서 쑤셔용.. ㅋㅋㅋㅋ 엑스레이 찍었을땐 별말씀없으셨어용..

ㅋㅋ어찌나 때리는지..갈비뼈 금가면 더 아프겠죠..

그쵸ㅋㅋㅋㅋ 금가지않는게 다행이에요.. 을매나 씨게 때리는지..
몇대 맞으면 배 얼얼해요ㅜ

그쳐ㅠㅠ 원래 때릴때만 아팠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쑤셔서 왜 그런지 괜히 걱정되욤
갈비뼈가 벌어진다고 아픈거 아닐까요ㅠㅠ? 아가가 점점 클수록 갈비뼈가 아프네용ㅎㅎ

흑 그런가봐요 ㅠㅠ 골반도 흉곽도 계속 늘어나고 있나봐요
저두 갈비뼈 쑤시고 싶어요 전 역아라ㅠㅠ 치골이 쑤시네요 ㅋㅋㅋㅋ

아가가 밑으로 차면 화장실도 더 자주가고싶을거구 불편하겠어요 ㅠㅠ 태동이 없을땐 불안하지만 또 너뮤 차면 아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