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이 터졌나봐요..ㅠㅠ 얼음찜질해주시면 좀 나을거에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채혈한 자리가 너무 아파요ㅠ
오늘 막달 검사 하고 왔어요~ 채혈하시는분이 팔을 세번이나 찌르셨는데 그중에 한군데가 지금 시퍼렇게 부어오르면서 주변까지 통증이 있는데 그냥 놔둬도 괜찮은걸까요ㅠㅠ???
댓글
9

잘못찔렀는지 찔러서 한참 휘적거리더라고요ㅠ 이제 피부가 보라색으로 변하고 있어요ㅎㅎ
저도 3번 채혈 한적 있는데 피멍 거의 2주 갔어요 ㅠㅠ 절대 그쪽 팔로 무거운거 들지 마시고 옆으로 누워 주무시는것도 조심하세요 ~

헉 2주나요?!ㅠㅠ 죄송하다고 사과하길래 그냥 괜찮다하고 나왔는데.. 급후회되네요ㅎㅎ
허이구야....혈관을 잘못찔렀나보네욤ㅜㅜ 시간지나면 차츰나아지는데 문지르지마시고 할수있는게 얼음찜질밖에없어유

그런가봐요ㅠㅎㅎ 얼음찜질 해볼께요!
멍들었나봐요ㅠㅠ얼음찜질좀 해주세용

네에ㅠ 멍은 시퍼렇게 점점 커지고있네용ㅠ

그쪽팔에 힘쓰지마세용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