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준비 어떻게하셨나요?

이제 출산이 정말얼마 안남았는데 저는 헤겐 160 2개랑 더블하트160 2개 준비해놨는데 새벽수유생각하면 부지런히 닦고 소독해도 아무래도 젖병이 부족할거같아서요 베동여러분은 몇개씩 준비하셨나요? 아가가 어떤젖병을 좋아할지 몰라서 뭐로 더 사야할지도 고민이에요~~~

댓글

33

  1. 전 헤겐으로 150 4개 일단 준비했어요~! 아가가 잘 물어주길 바라면서 브랜드 하나만 준비했는데 잘 물고 별탈없으면 추가로 더 구매할거같아요~ 전 초유만 먹이고 분유로 먹일 예정이에요 ㅋㅋㅋ

  2. 저는 아직 더블하트 160 2개만..사뒀는데.. 병원에서 모윰으로 2~3개 정도 더 사려구요ㅎㅎ 완분 생각인데 스팀소독기 사놔서 그냥 바지런히 설거지하고 스팀소독하믄서 버텨볼라고요..! 미리 삿다가 배앓이하거나 안물어서 못쓴다는 주변 친구들이 많아서ㅠㅠ

  3. 전 작은거 6개 큰거 3개 준비했어요 ~

  4. 아기가 좋아하는게 다를수있고 배앓이 할수도 있을것 같아서 저는 일단 핫딜떳을때 더블하트 2병, 모윰 3병 준비해뒀어요! 모윰유리젖병도 사고싶은데 아기 낳고 더 사려고요~~

  5. 저는 헤겐 4개, 더블하트2개 이렇게 먼저 준비해뒀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픽이 같으시네요ㅎㅎ 저도 두세개 더 사야하는데 헤겐으로 할지 .. 모윰젖병많이쓰는거같아서 모윰으로 추가할지 고민중입니다ㅎㅎ

    2. subcomment icon

      헤겐은 온전히 저의 취향이고ㅋㅋㅋㅋ 더블하트는 많이 쓰길래 구매했어요ㅋㅋㅋ제취향은 아니지만 … 필요하면 둘중 더 잘쓰는걸류 더 구매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병준비 어떻게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