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너무 무서워요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7w5일차 내진
오늘 긴장하면서 첫내진을 받았는데 배가 진짜 아프고 밑에는 너무 불편하고ㅠㅠ 출산은 얼마나 더 아플까요..
댓글
4
와 ㅠㅠ 전 36주차 3일짼데.. 정말 코앞에 다가온게 실감이 나네용..
어우 ㅠㅜ 내진 많이 아파요? 전 아직 안했는데 ㅠㅜ 출산후기 읽어보니까이미 진통으로 아파서 아픈줄모른대요 ㅠㅠㅠ 그래도 애기 낳고 바로 보고 밥 먹을수 있고 퇴원도 빠르다그래서 ㅠ 자연분만 포기할수없어요 ㅋㅋㅋㅋ

웬만하면 진짜 잘참는데 배가 진짜 너무 아팠어요 ㅠㅠ 아프다고 하니깐 계속 하더라구요.. 식은땀 흘렸어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